아이콘아이콘아이콘아이콘
로고
메뉴아이콘 빠른메뉴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온라인상담
    카카오상담
    네이버
    온라인예약
    이벤트
    진료안내
    오시는길
    상단으로

    온라인상담

    온라인상담을 남겨주시면 원장님께서 직접 답변을 남겨드립니다.

   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  [내용보기]


    진료시간

    SNS 빠른상담

    SNS상담 준비중입니다.

    전화상담

    오시는길

    오시는길 안내 입니다.



      미디어

    [한국경제] 남들이 부러워 하는 동안?…'엘란쎄'로 효과 만점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 메디노블 작성일15-05-20 17:11 조회1,618회 댓글0건

    본문

    img_2015-05-20_17_10_50.jpg

     

   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가 탄력을 잃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. 하지만 생기있는 얼굴 볼륨으로 남들의 부러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.

     

    얼굴 볼륨을 살려주는 지방이식과 필러 주입 등의 시술이 대표적이다. 하지만 지방이식은 지방흡입이 필요하다는 점과 필러는 유지기간이 짧다는 점 등으로 얼굴 볼륨을 살리는 시술에 어느 정도 한계가 있다.

     

    하지만 이런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시술이 등장, 관심을 모으고 있다. 최근 발표된 '엘란쎄E'의 시술은 기존 방법보다 효과나 안정성 면에서 앞서고 있다는 평이다.

     

    엘란쎄는 미국 FDA와 유럽 CE마크를 획득해 안전성이 입증된 'PCL(Poly-caprolactone)' 물질을 이용한다. 주요 성분인 PCL은 체내에서 물과 이산화탄소가 완전히 대사되어 흡수, 배출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.

     

    또한 일반 필러와 달리 1회 시술 시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, 종류에 따라 2~4년까지 효과가 지속된다.

     

    시술 부위는 주로 콧날, 이마, 꺼진 볼 살 등이며 콜라겐 생성은 물론 피부 탄력 증진 효과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. 보통 깊은 주름과 볼륨 증가를 위해 시술 받는 이들이 많으며, 지방이식에 효과를 보지 못했던 이들 사이에서도 크게 각광을 받고 있다.

     

    용산피부과 메디노블클리닉 임한석 원장은 "엘란쎄는 효과 기간이 상당 기간 지속될 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시술 결과로 많은 분들이 찾는 필러 중 하나"라며 "특히 한 부위의 시술보다 풀페이스를 통한 동안 얼굴 개선이 가능한 필러"라고 설명했다.

     

    이어 임 원장은 "많은 사람들이 하는 간단한 시술일지라도 의사의 숙련도와 노하우에 의해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의료진과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높은 만족도를 가져올 것"이라고 덧붙였다.

     

     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    오시는길
    로고
    의료기관명 : 연세메디노블의원 ㅣ 대표자명 : 임한석 ㅣ 사업자 등록번호 : 106-12-58517
    주소 :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69(구:용산동 5가 24번지) 파크타워 106동 26호 ㅣ 대표번호 : 02.790.2175~6
    COPYRIGHT ⓒ 2013 YONSEI MEDINOBLE CLINIC ALL RIGHT RESERVED.